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나쵸공지 2020. 6. 4. 08:41

본문


신용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



신용카드는 신용을 쌓고 재정을 관리하는 데 유용하다.


당신의 신용 점수를 돕는 것은 적절하게 처리된 신용 카드의 많은 이점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당신은 이 글의 기본 정보를 읽은 후에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고 신용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최소 월별 결제를 보면 카드사는 친구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당신이 지불하는 이자의 양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소 지급액을 설정한다.


최소 결제 금액보다 1달러는 더 많은 잔액을 지불하기 때문에 항상 카드사에서 요구하는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장기적으로는 이자를 가급적 내지 않도록 한다.




신용카드를 다룰 때 자신의 예산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라.


수입의 예산과 마찬가지로 신용의 예산도 책정하라.


너의 신용카드는 여분의 돈이 아니니 절대 이런 식으로 보지 마라.


당신이 쓸 수 있는 예산 액수를 따로 남겨두고, 절대로 그 이상을 카드에 넣지 않도록 하라.


그 예산에 충실하고 매달 전액 지불해라.




만약 당신이 신용 이력을 설정하지 않았고 신용 카드를 얻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공동 서명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동서명자는 친구, 친척, 또는 그들 자신의 신용경력이 확실한 누구나 될 수 있다.


그들은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못할 경우, 미지불 잔액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는 그들의 의지를 진술해야 한다.


그것은 신용카드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카드를 획득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신용카드 대금 지불은 매달 제때에 해야 한다.


모든 신용 잔액은 만기일이 정해져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높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어떤 구매에 대해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받을 위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구매력을 감소시킨다.




성년이 되면 신용카드를 바로 발급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신용카드 소유와 관련된 책임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몇 달 동안 배워야 한다.


첫 번째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신용카드에 관한 편지나 이메일을 받는 순간 바로 읽어라.


카드 발급사는 서면으로 알려준다면 수수료와 이자율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변경의 대상이 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카드를 취소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은 너무나 흔해서 아마 익숙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빛나는 새 신용카드를 신청하라고 독촉하는 또 다른 요청하지 않은 "정크 메일"을 받게 된다.


모든 사람이 신용카드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편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우편물을 밖으로 던질 때는 찢어라.


나머지 쓰레기와 함께 그것들을 그냥 던져 넣는 것이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청탁들은 개인 정보를 포함하고 있고, 당신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 글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신용을 쌓고 재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카드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카드에 관련된 곳에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것이기 때문이다.


신용카드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더 나은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