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하에게 적합한 보험혜택을 보장할 필요가 있음

카테고리 없음

by 나쵸공지 2020. 6. 4. 08:40

본문


귀하에게 적합한 보험혜택을 보장할 필요가 있음



최고의 정책은 자연으로부터의 피해를 커버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한다; 그것은 또한 도난에 의해 야기된 손실을 대신한다.


이런 팁들을 염두에 두기만 하면 훌륭한 정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견고한 패키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 팁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할 때 클레임이 처리되도록 가정에 인벤토리를 작성하십시오.


이전에 큰 손실을 본 적이 있다면, 자신의 소유물을 기억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 알 것이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모든 것을 촬영하고 사진을 디지털로 저장하는 것이다.




귀중품은 컬러 사진 및 문서화되지 않은 경우 보험금 청구에서 대체하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간단하지는 않지만 최악의 상황이 닥쳤을 때 그 일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경보 시스템은 주택 소유자들의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침입할 가능성을 줄여준다.


당신의 보험회사는 당신의 집을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보험료를 낮출 것이다.


보험 공급자를 위한 모든 문서를 제공하십시오.




55세가 되면 보험 대리점에 주택 소유자의 보험 검토를 의뢰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노인에게 주택 소유자를 할인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이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시간을 내서 쇼핑을 하라.




임차인의 보험을 줄이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집에 소화기, 화재감지기, 보안시스템 등을 설치하면 보험료에 드는 비용을 많이 절감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생명을 구할 수 있으므로, 이 물건들을 가져오고, 그들의 사용법에 대해 배우고, 그것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안 시스템이 갖춰져야 한다.


이 간단한 조정은 당신의 안전을 향상시키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불금을 일부 회사들에 5%까지 떨어뜨릴 것이다.


모든 상황을 기록하고 공식 용도로 문서화하는 평판이 좋은 보안 시스템 회사를 사용하십시오.




저당물을 갚고 줄어든 보험료를 즐기세요.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주택 소유자들의 보험 요금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실제로 집을 완전히 소유한 고객들이 아마도 더 잘 관리할 것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최소화된다.




보증대체가치는 집주인의 보험에서 찾는 매우 중요한 용어다.


이것은 당신의 보험이 이동 주택과 같은 열등한 대체 주택 대신에 분실된 주택과 거의 동등한 새 주택에 대해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유형의 정책은 재난으로 잃은 주택과 거의 동일한 가치가 있는 대체 주택을 구입하기 위한 것이다.




집을 위해 화재경보기에 돈을 쓰고 화재경보기에 돈을 써서 보험료를 절약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가족을 보호하고 당신의 정책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통합경보기가 부족한 노후주택이라도 신규경보기가 추가돼 혜택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개념을 적용하면 반드시 적절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확신하지 마라.


당신은 집주인이 된다는 것은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이미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