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로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나쵸공지 2020. 6. 4. 08:40

본문


당뇨로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당뇨병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삶이 엄청나게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의 조언은 당뇨병 증상을 조절하고 정상적인 생활을 지속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귀중한 자료가 된다.


이러한 조언들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몬드 한 움큼은 포도당 수치를 방해하지 않고 배고픔이 치솟는 것을 가라앉힐 만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소금이 없는 아몬드는 단백질과 다른 좋은 것들 때문에 꽤 영양가가 있다.


TV를 보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릇을 두어라.




고기만 먹지 말고 계란이나 두부 같은 대체 단백질원으로 실험해 보라.


자주 바꿔서 입에 한턱 내라.




만약 저혈당증이 문제가 된다면, 껌과 같은 설탕 음식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저혈당은 고혈당보다 훨씬 더 위험할 수 있고, 언제든 못생긴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은 공격을 더 쉽게 만드는 나쁜 생각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설탕에 특히 절박할 것이기 때문이다.




간식을 즐기는 당뇨병 환자라면 자판기 굿즈를 거부하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그런 과자는 피하도록 하라.




주치의가 다른 지시를 하지 않았다면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모든 개인에게 적절한 시기와 투여를 해야 한다.




당뇨병이 있다면 계피는 음식에 부정적인 것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내는 좋은 방법이다.


시나몬은 어떤 것이든 달게 해 주는 동시에 당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몇몇 연구는 계피가 당도를 낮출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음식에 첨가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 즉 저혈당이 문제가 된다고 발견되면,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이 알약들은 휴대성이 매우 좋으며 포도당 수치를 높이는 즉각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흡연은 여러 가지 단점을 가질 수 있지만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이 악습에 참여하면 건강에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흡연은 인슐린에 대한 내성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고 특히 제2형 당뇨병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고용주가 누군가를 고용하지 않거나 의료 상태를 위해 직원을 해고하지 않는 것은 불법이다.


당신은 또한 처음에 당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여행을 떠날 때는 항상 인슐린과 같은 당뇨병 용품을 운반하기 위해 절연된 가방을 가지고 가십시오.


절연된 가방은 극한의 온도 때문에 인슐린이 상하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


발을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고 부주의로 인해 원치 않는 절단 수술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이 더 건강한 발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식사를 거르는 것은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의 혈당은 간에서 몸에 먹이기 위해 포도당을 방출하기 때문에 상승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충분히 먹지 않았기 때문에 누락된 것이다.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은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조언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에 대한 좋은 인식을 주었어야 했다.


네가 살고 싶은 것보다 인생을 덜 살 이유가 없다.


당뇨병이 있든 없든 당신이 가진 삶의 유형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다.